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산시, 94회 어린이날 행사 풍성하게 열린다

기사승인 2016.04.27  15:20:30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린이들과 시민들에게 즐길 거리, 다양한 체험의 장으로 마련

[인사이드코리아_권명은 기자]

◎ 서산 어린이가족 한마당 축제 홍보포스터

서산시는 오는 5월 5일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서산 어린이가족 한마당 축제’를 서산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산시가 주최하고 TJB 대전방송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많은 단체와 기관이 참여하고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예술체험존, 사이언스존, 플레이존, 먹거리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와 함께 각 기관․단체에서 준비한 푸짐한 기념품도 준비돼 있어 어느 때 보다도 풍성한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다문화 푸드체험 한마당에서는 평소에 접하지 못하는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을 맛보고 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아울러 부대행사로 경찰 사이카체험, 장난감 수리체험, 도전 어린이스타, 소방안전 체험 등 어린이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마당도 준비된다.

특히 지난 23일 예심을 거쳐 “도전! 서산어린이 스타” 본선에 오른 10개 팀의 숨은 끼와 장기 자랑도 펼쳐진다.

김건회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어린이날에는 해뜨는 서산, 행복한 서산에서 개최하는 어린이가족 한마당 축제에서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들이 더없이 신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이번 한마당 축제를 찾는 어린이 가족의 교통편의를 위하여 시청앞 광장에서 종합운동장 구간에 셔틀버스를 오전 8시30분부터 3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서산시청 여성가족과(☎ 660-2342)로 문의하면 된다.

권명은 기자 mekwon@newsinsidekorea.com

<저작권자 © 인사이드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