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 시민·시립예술단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21.10.20  15:04:54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2일, 올해 마지막 콘서트로 한량무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

 익산시가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시는 올해 마지막 ‘2021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2일 배산체육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되며, 예술단(무용·풍물·합창단)은 ‘한량무’·‘버꾸춤’·‘설장구’·‘판굿’·‘푸니쿨리 푸니쿨라’·‘남진 메들리’ 등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프라인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준수를 위해 출입을 통제하고 관람 인원이 49명으로 제한되며, 온라인은 익산시립예술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전면 비대면으로 전환하거나 우천 시에는 취소된다.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의 마음을 풀어주며 큰 호응을 얻었던 ‘다이로움 콘서트’는 이번이 올해 마지막 공연으로, 지난 상반기에는 3회에 걸쳐 오프라인으로는 400여명의 시민이 함께했고 온라인은 익산시립예술단 공식 유튜브에 게시돼 2천269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다이로움 콘서트’는 올해로 막을 내리고 내년에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만나기 위한 준비의 시간을 갖는다.

 ‘다이로움 콘서트’ 외에도 다음 달에는 익산시립무용단의 기획공연과 제18회 익산시립풍물단 정기공연, 12월에는 각 예술단의 목요예술무대와 제82회 익산시립합창단 정기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예술의전당(063-859-3249)으로 문의하거나 익산시립예술단 유튜브를 참고하면 된다.

[인사이드코리아_최대원 기자]

최대원 기자 lazden85@naver.com

<저작권자 © 인사이드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